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24회차 화요일 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4.08.11
조회
1649
김기한- 신형 모터 보트가 직선과 순발력에서는 다소 향상 되었으나 선회에서는 다소 불안정한 면이 있는것 같다. 신형 모터 보트에 적응하는데 많은 시간을 두고 차근히 연습하여야 겠다. 금일 지정연습 소개항주에서 주춤 거린 이유는 조타 불량을 하면서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추춤 거렸으나 모터에는 아무 이상이 없다. 컨디션은 양호한 편이다. 특별히 선호하는 코스는 없고 후반기에는 1착 승부에 욕심을 내고 싶다. 항상 최선을 다해 고객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이고 싶다.

김재윤- 신형보트가 가벼워서 직선주로에서 잘나가는 느낌을 받았지만 조금더 적응기가 필요할것 같다.최근 선회력과 스타트에서 자신감을 얻어 성적이 좋아지고 있었으나 신형 모터, 보트 교체가 다소 걸림돌로 작용할 것 같다. 후반기 목표로는 좋은 성적을 올려 승급에 욕심을 내고 싶다. 컨디션은 양호한 편이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선수로 남고 싶다.

유근영- 신형모터기력과 컨디션은 양호하나 보트가 가벼워서 무게중심이 뒤로 많이 쏠리는 편이라 벨렌스 맞추기가 힘들고 현재로선 당분간 신형 모터 보트 적응하는데 주력을 다해야 겠다. 스타트감은 예전과 큰차이가 없으며 선호하는 코스는 인코스고 아웃코스는 부담되는게 사실이다. 고객들에게 믿음을 주는 선수로 남고 싶다.

한동필- 신형보트가 가벼워 출발과 순발력이 빨라져 선회 타이밍을 맞추기가 힘들다. 당분간은 적응기가 필요하겠고 모터,보트 성능파악에 주력해야 되겠다. 인코스는 선호하는 코스라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매시즌 여름철에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고 컨디션도 양호한편이다. 개인훈련은 런닝과 기본적인 체력관리를 하고 있어 여름철에 강한편이며 후반기 목표는 승률을 끌어올리고 싶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