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20회차 화요일 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4.07.14
조회
1706
 

우진수 - 오랜만에 출전하여 그런지 경주에 대한 감각을 전혀 찾을 수 없고 모터의 성능 조차 판단하기가 힘들다. 스타트회전의 감을 찾을 수 없어 내일 아침 연습을 다시 한번 해봐야 정확히 알 수 있을 것 같다. 올 시즌 성적이 부진한 이유로는 1턴마크 상황판단이 늦어서 부진한 것 같다. 현재 몸 컨디션 괜찮은 편이며 이번 회차는 스타트와 회전 감각을 찾는데 주력할 생각이다.


김현철 - 이번 주 배정받은 모터의 성능은 지난주에 탑승한 모터보다 훨씬 성능이 우수한 것 같다. 올 시즌 성적에 기복이 심한 이유는 본인 자신이 모터의 기력에 의존하기 때문에 그런 것 같다. 내일 경주에서는 사고점을 의식하지 않고 적극적인 승부 펼칠 생각이다. 주로 선호하는 코스는 인코스가 가장 편하다. 몸 컨디션은 괜찮은 편이며 이번 주 역시 최선을 다한 경주모습을 보이고 싶다.


김창규- 최근 성적이 좋은 이유는 모터 성능에 따라 상황에 맞는 조건을 잘 맞추어서 그런 것 같다. 현재 스타트 감은 좋은 편이며 컨디션 또한 양호하다. 선호하는 코스로는 전법 구사하기가 제일 편한 2,3코스이며 인코스에선 스타트 실패가 곧 좋지 않은 성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인코스가 가장 부담스럽다. 체중 감량 문제는 무리한 감량 보단 현재 체중을 유지 하는데 힘쓰고 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로 남고 싶다.


한진 - 금일 지정연습에서는 모터, 보트 등 여러 가지 조건이 일치 하지 않아 좋지 않은 모습을 보였는데 정비에 최선을 다해 내일 오전 연습에서 정확한 경주감각을 익혀 좋은 경주를 펼칠 생각이다. 현재 모터 성능은 직선력은 좋으나 순발력에서 다소 떨어 지는 것 같다. 경주에 있어서 특별히 의식되는 선수는 없고 1턴 전개를 어떻게 할 것인가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최근 성적의 기복이 심한데 이는 스타트 기복이 있어서 그런 것 같다. 특히 1코스 스타트는 항상 부담이 되는 편이다. 내일 경주에서도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싶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