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12회차 수요일 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4.05.20
조회
1734

조현귀 - 이번회차는 모터기력은 어느 정도 마음에 든다. 금일 경주에서의 패인은 피트출발이라고 생각하며 오늘처럼 코스를 빼앗기지 않기 위해 체중조절에 신경을 쓰겠다. 올 시즌 좋은 성적을 위해서는 스타트 보완이 급선무라 생각하고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김대선 - 이번회차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중하급이며 최근 스타트 감을 잃어 고전하고 있다. 사전출발 방지기를 사용하며 스타트에서 많은 보완점을 찾았지만 아직 적응기간이 필요한 것 같다. 선호하는 코스는 딱히 없으며 내일 경주에서는 항상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하는 선수로 남도록 노력하겠다.


김희자 - 금일 좋은 성적을 거두었던 이유로는 모터기력이 생각보다 양호해 운 좋게 입상하였던 것 같다. 선호하는 코스는 센터코스이며 스타트가 다소 늦어 좋은 성적을 내기위한 가장 큰 숙제라 생각하며 연습에 임하고 있다. 내일 경주에서는 사고점 부담이 크긴 하지만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내도록 노력하겠다.


전윤정 - 금일 경주에서 좋은 스타트를 하고도 입상 실패하였던 이유는 전 경주에서의 전복 사고가 심리적으로 위축되었던 것 같다. 스타트 시 자신감 있는 스타트를 하고 있으며 모터보트는 그렇게 좋지는 않지만 내일 경주에서는 좀더 나은 모습을 보이도록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