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조가은
작성일
2016.08.17
조회
2349
 
 
박준호
금주 배정받은 115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지난주 기준으로 연습을 했는데 수요훈련에서 다시 한 번 맞혀봐야 할 듯하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선회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서휘
금주 배정받은 150번은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다소 미흡한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좁힘)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최재원
금주 배정받은 48번은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1라운드가 좋았고 정비계획은 1차 훈련이후 백레쉬(넓힘) 조정을 했는데 원상태로 다시 맞출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모터기력 체크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한성근
금주 배정받은 127번은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기력으로 인해 잡기가 까다로웠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이다.
 
 
손제민
금주 배정받은 10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은 따로 예정이 없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선회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류해광
금일 배정받은 5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2라운드 때가 좋았고 정비계획은 백레쉬(좁힘)를 조정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