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조가은
작성일
2016.08.31
조회
2481
여현창
금주 배정받은 34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생각보다 빠른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을 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사재준
금주 배정받은 46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지난주에 비해 다소 빠른 느낌을 받았는데 2차 연습이 마음에 든다. 정비계획은 모터가 우는 현상으로 전기계통과 백레쉬 정비를 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모터 성능 파악과 스타트에 중점을 두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김현덕
금주 배정받은 1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기온변화로 인해 고전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이승일
금주 배정받은 102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기온과 바람영향으로 생각보다 빠른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을 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며 전개도 염두 해 두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김지훈
금주 배정받은 118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양호한 상태이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을 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김인혜
금주 배정받은 147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기온변화에 따라 변화를 보였지만 나름 만족한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를 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