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2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유리
작성일
2016.09.07
조회
2744
강창효
금주 배정받은 66번은 명성대로 직선 선회 모두 다 중상급 기력을 보이는 호 성능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은 없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김효년
금주 배정받은 80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공백 기간이 있어 확실한 기준점을 잡았다고 할 수 없겠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황이태
금주 배정받은 84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라 하겠다. 스타트 상태는 정점이 자주 흔들려 생각만큼 나와 주지 못했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을 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한 연습이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라 하겠다.
 
이진휘
금주 배정받은 19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양호한 기력을 보이는 모터라 하겠다. 스타트 상태는 맞바람 영향으로 빠른 느낌은 들지만 전체적으로 양호한 연습이다. 틸트각 변화를 주었는데 10.5 21.0으로 연습을 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구본수
금주 배정받은 103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확실한 감이 없는 연습이라 하겠다. 틸트각 변화를 주었는데 10.5 21.0으로 연습을 했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과 기어 간극(좁힘)을 조절했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8점 정도이다.
 
김민천
금주 배정받은 48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라 하겠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다소 빠른 느낌이었고 정비계획은 백레쉬(넓힘)를 조정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하며 1턴 전개도 염두 한 연습이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