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유리
작성일
2016.10.05
조회
2476
구현구
금주 배정받은 156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영종도 훈련원과 다소 차이를 보였다. 금일 훈련은 제재이후 첫 출전이라 본장 수면 적응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이승일
금주 배정받은 146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경주하기 무리가 없는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나름 만족하고 있다. 금일 훈련은 날씨 변화에 따른 스타트 연습에 치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이태희
금주 배정받은 114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다소 빠른 느낌이지만 만족하고 있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을 한 상태이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이현재
금주 배정받은 133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2라운드 때가 양호했고 정비계획은 기본 세척을 한 상태이다. 금일 훈련은 전개 상황에 집중하는 연습이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이다.
 
김정구
금주 배정받은 77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양호한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맞혀가는 연습이었으며 정비계획은 기본 세척을 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지만 다소 아쉬움이 있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김지현
금주 배정받은 80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안정적인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1라운드 때가 좋았으며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지 않고 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