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유리
작성일
2016.10.26
조회
2376
김태규
금주 배정받은 71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조금 빠른 연습이었고 정비계획은 기본 세척을 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사재준
금주 배정받은 133번은 직선 선회력에서 모두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바람영향을 체크하며 임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나왔다. 정비계획은 전기 장치를 점검했으며 금일 훈련은 모터 파악과 스타트에 중점을 둔 훈련이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박정아
금주 배정받은 81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플라잉 제재이후 출전이라 확실치 않지만 150미터 스타트는 다소 나은 연습이라 하겠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김지훈
금주 배정받은 124번은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력은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라 하겠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상당히 뒤처지는 연습으로 정비는 기어 간극(넓힘- 원상태)를 조정해서 연습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모터 성능 파악에 주안점을 두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강창효
금주 배정받은 8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으며 정비계획은 백레쉬(좁힘)를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최진혁
금주 배정받은 93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다소 빠른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을 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선회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