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1.09
조회
2459
이지수
금주 배정받은 53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빠른 느낌이지만 기준점은 잡은 상태로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과 기어 간극(넓힘)을 조정했다.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원용관
금주 배정받은 122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나름 기준점을 잡은 상태이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모터기력 파악에 주안점을 두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조현귀
금주 배정받은 120번은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력은 중하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2차 연습이 양호한 상태이다. 정비계획은 1차 연습 후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중점을 두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GPP 포인트 첫 출전이지만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김효년
금주 배정받은 141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바람영향으로 생각보다 조금 빠른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가습기 교체를 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7점 정도이다. GPP 포인트 출전인 만큼 집중력 있는 경주력으로 보답하겠다.
 
 
서 휘
금주 배정받은 129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상급 기력을 보이는 호성능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은 메인리드 벨브 간격을 체크한 상태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GPP 포인트 기회를 잡은 만큼 후회 없는 경주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정주현
금주 배정받은 15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평범한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지난주보다 빠른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과 타이머 스토퍼 간격(넓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