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1.30
조회
2608
정종훈
금주 배정받은 44번은 직선은 중상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점 문제로 다소 편차를 보인 훈련이었으며 정비계획은 없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는데 생각보다는 못 미친 연습이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이동준
금주 배정받은 15번은 직선은 중상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인코스가 양호하고 아웃이 다소 빠른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중점을 두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손제민
금주 배정받은 30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으로 경주하기 무리가 없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연습을 했는데 만족스러운 연습이다. 정비는 2라운드때 기어링(좁힘) 조정을 한 후 연습을 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선회에 중점을 두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김태용
금주 배정받은 146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모터가 우는 현상으로 정확한 감을 잡을 수 없었고 정비는 기화기 세척과 실린더 가스켓을 교체했다. 금일 훈련은 모터 파악에 중점을 두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홍기철
금주 배정받은 8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처음에는 고전을 했지만 점차적으로 감각을 끌어올린 연습이었다. 정비는 기본 세척을 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6점 정도이다.
 
 
 
이시원
금주 배정받은 13번은 직선은 하급이고 선회는 중하급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나름 만족스러운 연습이었으며 정비는 보트 바란스 관계로 라이너를 1미리 장착을 했는데 아직도 우는 현상이 있어 수요훈련에서 0.5미리로 수정 후 다시 한 번 연습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피트 아웃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