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5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유리
작성일
2016.12.07
조회
2551
윤영근
금주 1번 모터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데 전반적인 성능을 상급으로 평가할 수 있겠다. 하지만 예전에 탑승했을 때 보다 선회시 느낌이 좋지 않아 기어간극을 넓혔고 최근 열성 모터를 거듭 배정받다 오랜만에 상급 모터를 손에 넣으니 스타트 감을 정확하게 잡을 수 없었다. 수요일 오전 훈련시 최종적으로 스타트 담금질에 나서겠다.
 
최진혁
15번 모터는 타 선수들에게 괜찮다고 들었는데 랩 타임이 빠르지 않으며 예상만큼의 성능은 아니다. 가속력과 선회력 모두 특별하게 좋은 부분이 없는 중급이며 기어간극 조절을 통해 기력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최근 지정훈련시 찌르기와 붙어돌기를 집중해서 연습하고 있으며 좀 더 경험이 쌓인다면 입상도 많아 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심상철
46번 모터는 예전에 탑승해 본 경험이 있는데 당시 보다 성능이 부족해 보이며 최근 탑승한 선수들의 평가 또한 좋지 않았다. 금일 연습은 생각보다 잘 풀렸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컨디션이 가벼워 보일 수 있으나 모터 자체의 기력은 중하급에서 중급을 오가는 정도로 판단된다. 스타트 역시 모터 기력이 부족해 평소 기준 보다 빠르게 잡았던 만큼 확실하게 기준점을 파악하도록 수요일 오전 훈련시 한 번 더 집중하겠다.
 
황만주
금주 장착한 128번 모터는 열성으로 판단된다. 직선 가속력은 중하급이며 선회력은 하급으로 평가되기 때문인데 스타트 역시 가속이 붙는 시간이 오래걸려 정확한 감을 잡지 못했다. 성능 개선을 위해 넓혀져 있던 기어간극과 타이머 스토퍼를 좁히는 정비를 했는데 수요일 오전 훈련시 기력 향상 여부를 체크해야하는 실정이다.
 
구현구
금주 배정받은 10번 모터는 중에서 중하급을 오가는 성능으로 평가할 수 있겠다. 그나마 선회력은 쓸만하나 직선 가속력은 부족함이 느껴지는데 이로 인해 스타트 감을 잡기가 어려웠다. 수요일 오전 훈련시 바짝 집중해서 시속을 끌어올리도록 노력하겠고 현재는 특별하게 정비를 계획하고 있지 않다.
 
박석문
최근 경주가 잘 풀리지 않고 있는데 열성 모터 배정도 문제겠으나 리듬을 잃어버린 것이 부진의 가장 큰 원인으로 분석된다. 점수가 여유롭지 않은 관계로 분발을 해야하는 시점이며 다행히 금주 장착한 126번 모터의 성능이 양호해 위기를 탈출할 수 있는 찬스로 평가된다. 기화기 세척과 기어간극을 정비했고 최상의 컨디션을 만들기 위해 수요일 오전 훈련시 집중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