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7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2.21
조회
2539
윤동오
금주 배정받은 46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가 우는 현상을 보여 확실한 기준점을 잡기 어려웠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다. 한 해 응원해 주신 팬들게 감사 드리며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하겠다.
 
 
신현경
금주 배정받은 115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활주력이 좋아 조심스럽다. 금일 훈련은 모터 성능 파악을 우선으로 스타트 연습을 병행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며 올 하반기처럼 내년에서 기복 없는 성적으로 보답 드리고 싶다.
 
 
김지훈
금주 배정받은 84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다. 스타트 상태는 기력변화로 인해 고전하는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전체적인 세척을 했으며 금일 훈련은 모터 보트와의 궁합 체크에 중점을 두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다. 기복 있는 성적을 보인 한 회인데 동계훈련을 통해 다시 한 번 도약할 수 있는 선수가 되겠다.
 
 
박영수
금주 배정받은 149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양호한 연습이었고 정비계획은 스페이스 링을 교체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이다. 현재 주선보류 위기 상태인데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고 내년 시즌에는 도약하는 모습으로 다시 한 번 본장에서 만나겠다.
 
 
오세준
금주 배정받은 112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생각보다 늦은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와 백레쉬(넓힘) 조정후 수요훈련에서 다시 한 번 체크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함께 1턴 전개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꾸준한 성적은 내고자 동계훈련을 충실히해서 내년 시즌에 뵙겠다.
 
 
강창효
금주 배정받은 04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양호한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백레쉬(넓힘)을 조정했고 틸트각(10 2+0.5) 변화를 주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다. 올 한해 성원에 깊이 감사를 드리며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내년 시즌 찾아뵙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