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2.08
조회
2397
김도휘
금주 배정받은 23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다소 기복을 보였지만 2라운드 연습에서 어느 정도 맞춘 상태이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좁힘)과 기본적인 정비를 한 상태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정훈민
금주 배정받은 26번은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연습을 했는데 나름 만족스럽다. 정비계획은 결빙시 경주로 인해 프로펠러를 약간 수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이재학
금주 배정받은 130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0.2초대를 목표로 했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을 했으며 틸트각은 1라운드 0.5 2라운드는 0으로 변화를 주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박진서
금주 배정받은 124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2라운드때 어느 정도 감을 잡았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 등 기본적인 것이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 정도이다.
 
 
문성현
금주 배정받은 119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2라운드 연습에서 맞혀진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선회쪽에 집중을 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이종인
개인 사유로 인해 인터뷰 불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