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3.02
조회
2905
박상현
금주 배정받은 124번은 직선 선회 모두다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지만 늦게 나왔다. 정비계획은 1라운드이후 타이머 스토퍼와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했고 금일 훈련은 승정자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3점 정도이다.
 
 
이창규
금주 배정받은 106번은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평상시처럼 정시정점에서 연습을 했으며 정비계획은 리드 벨브(넓힘)를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함께 모터기력 파악에 주안점을 두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이다.
 
 
윤영일
금주 배정받은 70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중급기력을 보이는 기본적인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지난주부터 좋아져 나름 마음에 드는 훈련이었고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6점 정도이다.
 
 
이지수
금주 배정받은 80번은 직선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는 평범한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생각만큼 나와 주었다. 틸트각은 오전 0 오후 +0.5로 변화를 주며 연습을 했고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을 한 상태이다. 금일 훈련은 모터 성능 파악과 스타트 연습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이종인
금주 배정받은 129번은 직선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나도 늦게 잡았는데 생각만큼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은 순발력 보강을 위해 리드 벨브를 확인했는데 큰 이상이 없었다. 금일 훈련은 1턴 전개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정장훈
금주 배정받은 118번은 직선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는 양호한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인코스는 다소 열세를 보였고 아웃코스는 양호한 연습이다. 정비계획은 전기 장치 점검과 기어 간극(넓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인코스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