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8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3.15
조회
2586
김정구
장착한 157번 모터는 직선 중 선회 중 정도로 평가할 수 있겠으나 개인적으로는 올해 배정받은 모터 중 가장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시즌 출발이 만족스럽지 않은 게 사실이지만 긍정적인 마음을 갖고 기세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한진
장착한 126번 모터는 직선,선회 모두 중급수준은 되는 거 같다.
다만 화요 지정훈련 시 보트와의 궁합이 좋은 느낌은 아니었기에 이점을 개선해 활용도를 최대치로 높일 생각이다.
수요일 지정훈련에서는 스타트에 좀 더 집중해 실전에서도 공격적인 방향으로 경주를 풀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승일
지난주에 괜찮은 기력을 나타냈던 155번 모터의 기력이 기대만큼 대단하진 않았지만 경주를 풀어감에 있어 어려움이 없는 모터임은 분명한 거 같다.
일단 모터기력에서 밀리지 않는 만큼 최근의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고 훈련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정민수
금주 배정받은 8번 모터가 선회는 무난한 반면 직선시속이 다소 아쉬운 상황이다.
예전에 비해 의욕이 살짝 떨어져 있다는 반성을 하고 있기에 최상의 전력은 아니지만 최선의 결과를 끌어낼 수 있도록 패기로 매 경주 있는 힘을 다하겠다.
 
 
권명호
인정할 수밖에 없는 후배들의 기량성장으로 시즌 출발이 산뜻하진 않지만 분위기상의 문제지 결코 컨디션과 자신감이 떨어져 있는 상황은 아니다.
금주 장착한 136번 모터는 특별함을 느낄 수 없는 평범한 모터로 코스의 유불리를 따질 수밖에 없겠지만 어느 편성 어느 코스에 배정되든 흐름을 잡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김현철
지정훈련내용이 상대적으로 돋보였던 이유는 같은 조에서 훈련했던 선수들의 기력이 좀 약했던 영향이지 사실 장착한 102번 모터는 사용에 무리가 없는 중급모터로 평가된다.
평소 모터특성에 맞게 전술을 선택하고 열정이 남다른 편이라 승부의지만큼은 한결같다고 자부한다.
앞으로도 이점을 잃지 않고 오랫동안 사랑받는 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