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정보

처음화면 > 경주정보 > 출전인터뷰

출전인터뷰 보기
제목 제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최보경
작성일 2017.03.22 조회 1681
장영태
금주 배정받은 26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영종도 훈련을 토대로 본장 적응에 집중했는데 나름 만족스러운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리드 벨브를 정비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한 연습이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조규태
금주 배정받은 114번은 직선은 중상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바람영향으로 확실한 기준점을 잡지는 못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과감성 있는 1턴 휘감기 전개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정용진
금주 배정받은 7번은 직선은 중상급이고 선회는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인코스가 다소 고전하는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어선규
금주 배정받은 124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연습을 했으며 정비계획은 카브레타 청소를 한 상태이다. 금일 훈련은 본장 적응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빠르게 실전 적응력을 끌어올려 고객에게 보답하는 선수가 되겠습니다.
 
김명진
금주 배정받은 118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실전감이 떨어져 고전하는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했으며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이다.
 
최영재
금주 배정받은 73번은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인에서 다소 처지는 연습이었고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 / 리드 벨브 조합을 체크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목록
이전글 다음글 보기
이전글 제10회차 선수인터뷰
다음글 제8회차 선수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