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4.12
조회
1673
문안나
금주 배정받은 84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상급 기력을 보이는 호성능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은 2차 연습때 기어 간극을 넓혔지만 기존대로 하고 내일 연습에 임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모터 성능 파악에 주력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8점 정도이다.
 
 
김선웅
금주 배정받은 89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빠른 듯 하지만 정시정점에서 연습을 했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를 했으며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와 선회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9점 정도이다.
 
 
이응석
금주 배정받은 154번은 직선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는 0.2초대를 목표로 했으며 정비계획은 카브레타 청소와 기어 간극(넓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선회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오랜만에 본장 훈련으로 저를 믿는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한 운
금주 배정받은 144번은 직선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등바람으로 인해 생각보다 편차를 보였지만 나름 만족스러운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백레쉬(좁힘)를 조정했으며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와 모터기력 파악에 중점을 두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 정도이다.
 
 
윤영근
금주 배정받은 104번은 직선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모터가 우는 현상으로 인해 편차를 보였고 오후에는 정시를 조금 빠르게 잡고 연습을 했다. 정비계획은 카브레타 청소와 기어 간극(넓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권혁민
오후 지정 연습 중 낙수로 인해 모터 정비 관계로 인터뷰 못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