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0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6.07
조회
2155
김정구
이번 08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 선회는 약간 밋밋한 느낌이 들어 중하급의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몇 주간 공백으로 지정훈련을 통해 연습중이다. 정비는 기화기, 전기장치, 기어간극을 체크했으며, 금일 훈련은 선회 쪽에 집중해 연습을 했다. 그리고 이번에 특별 승급했지만 운이 좋아서 받았다고 생각하고, 좀 더 열심히 노력 하겠다.
 
 
임태경
이번 55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에 가깝지만 조금은 부족한 모습이다. 스타트는 한 번의 실수가 있었지만 전반적으로는 만족하고 있으며, 내일 더 집중해 실수 없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정비는 기어간극을 줄여서 훈련에 임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초동이 빨라 먼저 진입하는 만큼 턴 마크에서의 전개가 중요하다 생각된다.
 
 
구본선
이번 58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 선회는 중하급의 모터이다. 스타트는 오랜만에 출전이라 아직은 불안정하지만 내일 훈련을 통해서 최대한 조절을 할 것이다. 정비는 아직 못했지만 세척 위주로 정비할 생각이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운동중에 부상으로 오랜 만에 출전한 만큼 본장 적응에 집중하겠다.
 
 
이응석
이번 03번 모터는 전체적으로는 중급이지만 직선에서는 다소 부족한 모습이다. 스타트는 예전 모터들 보다 출력이 부족해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렸지만 내일 훈련을 통해 실전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정비는 카브레타 세척과 백래쉬를 줄였다. 금일 훈련은 핸들링과 몽키턴 자세를 수정중이지만.. 10년간 몸에 베인 폼 때문에 아직은 미숙하다.
 
 
어선규
이번 14번 모터는 중하급의 모터이지만 직선 보다는 선회가 조금 더 양호하다. 스타트는 여름에 들어서며 기온 상승 때문인지 기준점을 잡기가 어려워졌지만 내일 훈련에서 더 집중해 연습해 봐야겠다. 정비는 타이머 스토퍼를 조정해 연습했지만 다시 원점으로 되돌렸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를 맞추는데 중점을 뒀으며, 선회도 연습해 봤지만 기력이 부족해 아쉬움만 남았다.
 
 
주은석
이번 26번 모터는 직선은 강한 맛은 없지만 중급정도의 모터이며, 선회는 조금 더딘 느낌을 받아 중하급의 모터이다. 스타트는 플라잉 복귀전인 만큼 부담감이 커 자신감이 부족하다. 정비는 기력이 약하다는 평이 있어 기어케이스와 전기장치를 점검했다. 금일 훈련은 복귀전인 만큼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무리하지 않고 상황에 맞춰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끔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