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최보경
작성일
2017.04.26
조회
2208
송효석
금주 배정받은 16번은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력은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만족스럽지 않은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백레쉬(좁힘) 조절과 기본 세척을 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류해광
금주 배정받은 132번은 예전에 선탑 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직선 및 선회력에서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연습과 실전이 생각만큼 되지 않고 있다. 정비계획은 백레쉬를 조절해 봤는데 큰 느낌이 없는 상태로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기광서
금주 배정받은 15번은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생각만큼 나와 주었다. 정비는 1차이후 백레쉬(좁힘)를 조절했는데 모터기력 차이를 느끼지 못해 다시 원상태로 맞춰놓았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조성인
금주 배정받은 47번은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편차를 보였는데 모터기력 차이로 인해 생긴 결과이다. 정비계획은 백레쉬(좁힘)를 조절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심상철
금주 배정받은 53번은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하급기력을 보이는 불안한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기본적인 스타트감도 안된 연습이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했지만 큰 변화를 느끼지 못해 다시 넓힐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여현창
금주 배정받은 1번은 직선은 중상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기력이 좋아서인지 나름 만족스러운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정비를 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