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5.10
조회
2083
지용민
금주 배정받은 102번은 전반적으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3주만의 훈련이라서인지 확실한 기준점을 잡지 못한 연습이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전정환
금주 배정받은 23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평소와 같은 감이었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을 했으며 금일 훈련은 선회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지현욱
금주 배정받은 103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양호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세 번 모두 어저스트를 한 연습이었고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을 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임정택
금주 배정받은 70번은 직선 선회에서 안정적인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바람과 기온 차이로 인해 다소 빠르다는 느낌을 받았으며 정비계획은 기본 세척과 백레쉬를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선회에 집중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이종인
금주 배정받은 126번은 착순점에 비해 직선은 중하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바람을 계산한 연습이었으며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주안점을 두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6점 정도이다.
 
 
고정환
금주 배정받은 78번은 직선 선회 모두 양호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나왔으며 정비계획은 기본 세척을 했다. 금일 훈련은 선회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