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5.31
조회
2194
한성근
금주 배정받는 159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기온변화로 인해 스타트 타임은 생각보다 못 맞춘 연습이었으며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과 기어 간극을 조정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정종훈
금주 배정받은 12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2R 백레쉬 정비 후 나아진 연습이었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선회에 집중하는데 주력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김민준
금주 배정받은 21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2R 연습에서 생각보다 빠르게 잡았는데 나름 양호한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백레쉬(좁힘)를 조정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여현창
금주 배정받은 46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바람에 맞게 연습을 했으며 정비는 기본적인 것만 한 상태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 연습에 치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오세준
금주 배정받은 97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상급 기력을 보이는 호성능 모터라 하겠다. 스타트 상태는 아웃에서 다소 고전했지만 나름 만족스러운 연습이었고 정비는 백레쉬(넓힘)를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선회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 정도이다.
 
 
한종석
금주 배정받은 15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아웃이 정확하고 인에서 다소 편차를 보인 연습이었다. 정비는 백레쉬(좁힙)를 조정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