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6.14
조회
2070
이진휘
금주 배정받은 45번은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조금 빠른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을 한 상태이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온라인 연습 시 피트력과 지속력은 양호한 상태이다.
 
 
강영길
금주 배정받은 133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다소 빠르게 보고 들어간 연습이었고 보트 교체로 인해 틸트각을 +0.5로 수정을 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3점 정도이다. 온라인 연습 시 피트력은 양호했지만 지속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모습이다.
 
 
박진서
금주 배정받은 112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평범한 중급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1차 때 보다 2차 연습에서 조금 빠르게 잡고 나왔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를 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승정자세 연습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 정도이다. 온라인 연습 시 피트 및 지속력은 양호한 상태이다.
 
 
김효년
금주 배정받은 24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현저히 처지는 중하급 모터이다. 모터기력으로 인해 스타트가 불안한 연습이었고 정비계획은 리드 벨브와 백레쉬(좁힘)를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온라인 연습 시 피트 및 지속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상태이다.
 
 
서화모
금주 배정받은 48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무난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생각보다 빠른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은 없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 정도이다. 온라인 연습 시 피트 및 지속력에서 양호한 기력을 보였다.
 
 
이태희
금주 배정받은 103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무난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생각보다 빠른 느낌이었고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하지 않는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 편차를 줄이는데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온라인 연습 시 피트 및 지속력은 양호한 기력을 보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