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7.05
조회
2193

김영욱

금주 배정받은 118번은 직선 및 선회력 모두 중급으로 피트 및 지속력은 평범한 기력을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아직까지 확실치 않아 내일까지 다시 한 번 점검해야겠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 정도이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정장훈

금주 배정받은 26번은 직선 및 선회력 모두 중하급으로 피트 및 지속력도 저조한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인코스는 생각만큼 나와 주었고 아웃이 고전하는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백레쉬(넓힘)와 전기 장치를 점검했다. 금일 훈련은 선회 및 아웃코스 스타트 연습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이창규

금주 배정받은 116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양호한 기력을 보이고 있고 피트 및 지속력도 안정적인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기온변화로 인해 편차를 보였으며 정비계획은 백레쉬(넓힘 ? 좁힘)를 조정했는데 수요일은 조금 더 좁혀서 탈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모터기력 파악과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강영길

금주 배정받은 54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안정적인 기력을 보이며 피트 및 지속력도 양호한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아웃은 고전했고 인코스는 다소 빠른 연습이었다. 금일 훈련은 모터 기력 파악과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이응석

금주 배정받은 106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중급 기력을 보이며 피트는 보통이고 지속력은 다소 처지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고 정비계획은 카브레타 청소와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흐름에 맞는 전개 연습이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문성현

금주 배정받은 153번은 직선 및 선회력 모두 중하급 기력을 보이며 피트 및 지속력도 현저하게 떨어지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연습을 했으며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선회 연습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