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8.23
조회
2211

장영태

금주 배정받은 35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무난한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만족스러운 연습이었고 정비계획은 1차 훈련이후 백레쉬(좁힘)를 조절했다. 금일 훈련은 선회 쪽에 집중하는 훈련이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 정도이다.

 

임정택

금주 배정받은 34번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수면 상승으로 인해 공중선 보기가 다고 까다로운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백레쉬,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했다.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와 함께 선회도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오세준

금주 배정받은 106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무난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기력 변화로 인해 스타트 잡기가 어려웠다. 정비계획은 백레쉬(넓힘)를 조정했으며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와 선회에 집중한 연습이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손제민

금주 배정받은 19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무난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나름 만족스러운 연습이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 정도이다.

 

김국흠

금주 배정받은 70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기본적인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확실한 기준점을 잡았다고 할 수 없겠고 정비는 따로 생각지 않고 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 집중과 함께 선회 쪽도 염두 해 둔 연습이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김동경

개인 정비(기화기 전체 분해 조립)로 인해 인터뷰 불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