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9.06
조회
2299

박원규

금주 배정받은 136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기온변화로 인해 다소 고전하는 연습이었다. 정비는 기화기와 실린더를 세척할 예정으로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전개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온라인 연습 모터기력은 피트력은 저조하고 지속력은 조금씩 올라오는 느낌을 받았다.

 

주은석

금주 배정받은 54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나름 만족스럽다고 할 수 있겠고 정비는 기화기 세척을 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전개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온라인 연습 모터기력은 피트력 지속력 모두 양호한 느낌을 받았다.

 

정종훈

금주 배정받은 16번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지난주보다 좋은 느낌이었고 정비는 2라운드 연습 전에 기어 간극(좁힘)을 조절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모터기력 파악에 주안점을 두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온라인 연습 모터기력은 피트력은 양호하지만 지속력은 다소 처지는 느낌이다.

 

어선규

금주 배정받은 12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공백기를 감안한다면 어느 정도 나와 준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타이머 스토퍼(넓힘)를 조정했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전개에 집중력을 쏟았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온라인 연습 모터기력은 피트력 지속력 모두 저조한 느낌을 받았다.

 

문안나

금주 배정받은 159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1차때가 만족스러운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모터기력에 맞춰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주안점을 두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온라인 연습 모터기력은 피트력은 양호하지만 지속력은 조금 딸리는 느낌이다.

 

이진우

금주 배정받은 19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나름 만족스런 연습이었고 정비계획은 없다. 금일 훈련은 일정한 스타트감을 잡는데 주안점을 두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 정도이다. 온라인 연습 모터기력은 피트력 지속력 모두 양호한 느낌을 받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