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9.13
조회
2268

이휘동

금주 배정받은 154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인코스는 양호하지만 아웃코스에는 고전하는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을 생각하고 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온라인 연습시 피트와 지속력은 양호했다.

 

윤동오 

금주 배정받은 157번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편차 있는 연습이라 수요오전훈련에서 다시 한 번 점검이 필요한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을 했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온라인 연습시 피트와 지속력은 양호했다.

 

사재준

금주 배정받은 102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기력 저하를 보이는 중하급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지정훈련에서 편차 있는 연습이라 수요훈련에서 다시 한 번 맞춰볼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모터상태에 따른 스타트 연습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온라인 연습시 피트와 지속력은 평범했다.

 

김효년 

금주 배정받은 71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기력으로 인해 고전하는 연습이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손제민

금주 배정받은 149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안정적인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주력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 정도이다. 온라인 연습시 피트와 지속력은 양호했다.

 

박설희

금주 배정받은 106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무난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기력에 맞춰 연습을 했으며 정비는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이후 전개까지 집중하는 연습이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