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8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0.18
조회
2385

박원규

135번 모터를 배정받아 훈련을 했는데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좁힘)과 기화기 세척 등을 했다. 금일 훈련은 기온 변화에 따른 스타트 감을 잡는데 집중했고 최선을 다해 주어진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길현태

130번 모터는 직선 선회에서 무난한 기력을 보이는 모터라 할 수 있겠다. 날씨 변화로 인해 확실한 스타트 감을 잡았다고 볼 수 없는데 수요훈련에서 다시 한 번 맞춰 볼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모터기력 파악에 주안점을 두었고 3주 만의 출전인 만큼 실전감각을 끌어올리는데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홍기철

145번 모터는 직선력 보다는 선회력이 다소 나은 기력을 보이는 모터라 하겠다. 다소 기복 있는 스타트 감이었지만 만족하고 있다. 정비는 백레쉬(좁힘)를 조정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함께 1턴 전개에 신경을 집중했다. 모터기력에 아쉬움은 있지만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이진우

19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안정적인 기력을 보이는 모터라 하겠다. 스타트 감은 직전 회 차보다 나은 연습이었고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지 않고 있다. 금일 훈련은 기온변화에 따른 스타트 감을 찾는데 집중했으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기대에 부흥하겠다.

 

 

손지영

30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안정적인 기력을 보인다고 할 수 있겠다. 스타트 감은 스타트 편차를 줄이는데 집중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모터 성능파악에 주안점을 둔 연습이었다. 최근 서서히 경주감각이 올라온 만큼 매 경주 조금 더 집중력 있는 모습으로 임하겠다.

 

 

김영민

112번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인다고 할 수 있겠다. 정시정점에서 잡고 나왔는데 나름 스타트는 만족하고 있다. 금일 훈련은 코스에 맞는 선회 연습에 집중한 만큼 주어진 경주에서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