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5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2.06
조회
2315

이택근

금주 배정받은 104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 모두 중하급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감은 생각만큼 나와 준 연습이었고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넓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항상 성원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마지막까지 유종의 미를 거두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박석문

금주 배정받은 58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하급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감은 생각보다 약간은 빠르다는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넓힘)을 조정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항상 기대에 부흥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지현욱

금주 배정받은 81번 모터는 직선은 하급이고 선회는 다소 나은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만큼 나와 준 연습이었고 정비는 기어 간극(좁힘) 타이머 스토퍼(좁힘)를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후반기 저조한 성적으로 기대에 부흥하지 못했는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주은석

금주 배정받은 19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감은 바람영향으로 인해 고전하는 연습이었고 정비는 1라운드 연습이후 전기 장치와 기어 간극(넓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전반기 나름 성적이 나와 주었는데 마지막까지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는 선수가 되겠다.

 

손동민

금주 배정받은 150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하급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감은 생각만큼 나와 준 연습이었고 정비는 기본적인 것을 한 상태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다.

 

윤동오

금주 배정받은 129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감은 인에서는 양호하지만 아웃이 편차를 보인 연습이었다. 정비는 기화기 세척을 한 상태이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항상 노력하는 자세로 최선을 다해 매 경주 집중력 있는 경주를 펼치는 선수가 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