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7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2.20
조회
2495

주은석

금주 배정받은 15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생각과 차이가 있어 다시 한 번 체크가 필요하겠다. 정비는 오전 연습 전에 리드 밸브와 기어 간극(넓힘)을 조정한 후 연습에 임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오세준

금주 배정받은 89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양호하고 정비는 오전 연습 전에 백레쉬(넓힘) 조정 후 연습을 했는데 선회가 밀리는 모습이라 다시 원상태로 놓을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 후 선회에 집중하는 연습으로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김지현

금주 배정받은 102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가 우는 현상으로 인해 초동 잡기가 까다로운 연습이었다. 정비는 기어 간극(넓힘) 타이머 스토퍼(넓힘)를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여현창

금주 배정받은 154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안정적인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조금 빠른 느낌을 받았고 정비는 기본적인 것을 한 상태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정종훈

금주 배정받은 139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활주가 늦어 다소 고전하는 연습이었다. 정비는 타이머 스트퍼(넓힘)를 조정했으며 금일 훈련은 모터기력 파악에 주안점을 두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박준현

금주 배정받은 57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빠르지만 나름 만족하고 있다. 정비는 따로 생각하지 않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