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1.17
조회
2373

이응석

53번 모터는 기본 능력은 중급정도로 판단된다. 컨디션은 경주를 하는데 큰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니지만 체중이 증가해 체중조절에 신경쓰다보니 목에 담이 걸려 그리 좋은 편은 아니다. 훈련이 취소되어 정확하게 모터를 활용해 보지 못해 정비는 아직 하지 않았으며, 2018년 목표는 F유예기간이라 빠른 스타트는 못하더라도 꾸준히 안정된 스타트를 유지하며 3착 안쪽으로는 매 경주 진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다.

 

한성근

61번 모터는 기본 스텟은 무난한 중급 정도인 것 같다. 컨디션은 평소 등산과 웨이트 트레이닝을 통해 조절하고 있어 경주를 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다. 정비는 훈련을 제대로 못해서 기화기 세척만 실시하였다. 올해의 목표로는 첫째로 사고 없이 한해를 마무리 하는 것이고, 둘째로는 열심히 노력해 A1등급으로 복귀하는 것이다.

 

 

구본선

155번 모터는 기본 중간정도의 모터로 판단하고 있다. 컨디션은 평소 식단 관리와 근력운동, 스트레칭으로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만큼 이번 주 역시 몸상태는 양호하다. 정비는 세척 위주로만 실시했다. 2018년 목표는 매 순간 열심히 노력해 후회 없는 경주를 하는 것이다.

 

 

김지훈

21번 모터는 훈련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았지만 중상급으로 판단하고 있다. 평소 걷기와 식단 관리를 통해 컨디션을 조절중이라 금주 몸상태는 양호하다. 정비는 모터 상태가 나쁘지 않아 따로 정비하지는 않았다. 올해의 목표는 부상 없이, 큰 사고 없이 한 시즌을 잘 마무리 하는 것이다.

 

 

이상문

32번 모터는 개인선회 위주의 훈련이었지만 중상급 정도의 시속을 갖춘 모터로 판단된다. 몸상태는 평소 웨이트 트레이닝 위주로 컨디션을 조절하고 있어 현재 나쁘지 않다. 정비는 시동이 불안해 전기장치와 기화기를 체크중이다. 2018년 목표는 최소 10승과 평균 스타트 0.2초대를 유지하는 것이다. 지난해에는 주선보류 당했지만 올해에는 최선을 다해 A등급으로 올라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손제민

143번 모터는 개인 활주시 펠러에 문제가 있어 전혀 좋은 느낌을 받지 못했다. 펠러에 유빙을 맞아서 인지 굴곡이 생겨 현재 펴는 작업 중이다. 컨디션은 탁구와 스키 등 운동을 꾸준히 하다 보니 나쁘지 않다. 올해 목표는 처음으로 B급으로 떨어져 자존심이 상했지만 초심으로 돌아가 빠르게 A등급으로 복귀하는 것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