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1.24
조회
2547

박준현

금주 배정받은 134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에서 중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만큼 나와 주었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올 시즌 각오는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매 경주 집중력을 끌어올려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다.

 

고정환

금주 배정받은 149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조금 빠르게 잡고 나왔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나와 내일 다시 한 번 사전 스타트에서 조율을 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김효년

금주 배정받은 32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빠른 느낌이었고 정비는 연습 전에 기화기 세척과 백레쉬(넓힘)를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올 시즌 각오는 작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선수가 되는 게 목표이다.

 

어선규

금주 배정받은 51번 모터는 선회보다는 직선이 다소 나은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기본적인 감이라 할 수 있겠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올 시즌 각오는 빠르게 페이스를 회복하여 정상적인 경주를 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이진우

금주 배정받은 3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에서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가 우는 현상을 보여 정확한 감을 잡지 못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올 시즌 각오는 플라잉에 조심하여 사고 없이 전 경주에 출전하는 것이다.

 

김완석

금주 배정받은 19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기온 강하로 인해 조금 빠른 느낌이지만 정점을 잡는데 주력했으며 정비는 기화기 세척과 백레쉬(넓힘 -> 좁힘)를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초동 위치에서 선회에 중점을 두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올 시즌 각오는 많은 경주에 출전하지 못해 아직까지 확실한 감이 없지만 배정된 모든 경주에 출전하는 것이 일차적인 목표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