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3.28
조회
1766

박영수

금주 배정받은 129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안정적인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나름 만족스러운 연습이었고 정비는 기화기 세척과 기어 간극(넓힘 -> 원상태)로 조정을 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강영길

금주 배정받은 102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는 생각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는 타이머 스토퍼(넓힘)를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이후 전개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김국흠

금주 배정받은 155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기본적인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스타트는 생각보다 편차가 심한 연습이었고 정비는 기본적인 세척을 한 상태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이후 모터기력 파악에 중점을 두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권명호

금주 배정받은 1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우수한 기력을 보이는 상급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0.1초대를 목표로 연습을 했으며 정비는 따로 생각지 않고 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 연습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 정도이다.

 

이휘동

금주 배정받은 72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인코스는 양호하지만 아웃에서 고전하는 연습이었고 정비는 기화기 세척을 했다. 금일 훈련은 턴 마크에서의 전개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박준호

금주 배정받은 3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스타트는 0.2초대를 기준으로 연습했고 정비는 따로 생각지 않고 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