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6.14
조회
1585

이승일

141번 모터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데 피트아웃을 비롯해 전반적으로 느낌이 좋다. 중급 이상의 기력으로 판단되며 특히 선회시 힘이 양호한 것으로 분석된다. 스타트 감도 괜찮고 전반기에는 성적과 결과물이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후반기에는 경기력을 끌어 올려 기대에 부응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정장훈

42번 모터가 5점대의 성적을 갖춘 것으로 알고 있으나 실제 느낌은 기대 보다 좋지 않다. 가속력과 선회력 모두 중하급으로 표기했으며 그나마 선회력은 쓸만하다고 판단된다. 금일 훈련시 아웃코스는 스타트 기준점을 잡았으나 인코스는 공회전으로 인해 정확한 포인트를 잡지 못했다. 경주 당일 오전 훈련과 사전 스타트에서 집중력을 발휘하겠다.


김영민

11번 모터의 가속력은 중상급이며 선회력은 중급으로 평가했다. 최근 열성 모터를 계속 배정받았는데 금주는 느낌이 아주 좋다. 최근 스타트가 위축되어 있고 무엇보다 자신감을 회복해야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는데 막상 수면에 나서면 부담감 때문에 결과물이 좋지 않았다. 하루 빨리 감각을 회복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겠다.


이상문

61번 모터의 직선 가속력은 매우 약하며 선회력은 최악은 아니다. 최근 스타트가 올라오지 않아 걱정이 많고 부진의 원인이라고 생각하는데 금주 조건이 좋지 않아 엎친 데 덮친 격 이다. 주선보류를 걱정해야하는 실정이라 이대로 손을 놓고 있을 수 없어 스타트를 집중적으로 공략해 탈출구를 찾을 계획이다.


손지영

51번 모터를 배정받았는데 되는 것이 하나도 없다. 피트아웃부터 약하며 초속이 나오지 않고 있다. 직전회차의 113번 모터는 그나마 선회력은 쓸만했는데 51번 모터는 가속력과 선회력 모두 중하급으로 평가했고 계속해서 정비를 하고 있으나 크게 기력 변화가 생길 것 같지는 않다. 남은 전반기에는 정신을 바짝 차리고 분위기 반전에 매진하겠다.


류해광

24번 모터는 전반적으로 좋지 않다. 피트아웃과 선회력은 괜찮다고 판단되는데 종속이 약하다. 시속이 늦게 붙어 전술 운영에 어려움이 있고 순간 가속과 순발력 모두 부족한 실정이다. 조건이 불리한 것은 사실이나 경주 전까지 스타트와 전술 운영에 집중해서 기대 이상의 결과물을 만들어 보고 싶다.

 

-인터뷰 제공 : 경정쾌속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