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6.27
조회
1660

서화모

금주 배정받은 59번은 직선은 양호하지만 선회는 다소 밋밋한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나름대로 만족스러운 연습이었고 1라운드 연습이후 타이머 스토퍼 백레쉬를 정비했다. 피트력은 RPM 불안정으로 생각보다 못한 연습이다. 개인적으로 좋은 컨디션은 아니지만 전반기 유조의 미를 거두고자 최선을 다하겠다.


양원준

금주 배정받은 111번은 직선은 양호하지만 선회는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모터 RPM 불안정과 바람영향으로 인해 스타트 감을 잡기가 어려운 훈련이었다. 정비는 기화기 세척을 했으며 선호코스는 인코스가 경주하기에 양호하다. 현재 안심할 수 있는 성적이 아닌 만큼 매 경주 집중력 있는 경주를 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


사재준

금주 배정받은 153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바람과 기온변화로 인해 정확한 감을 잡았다고 할 수 없겠다. 정비는 기화기 세척과 백레쉬. 타이머 스토퍼 등을 정비했다. 최근 고전을 거듭하고 있는데 마지막 전반기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김효년

금주 배정받은 141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안정적인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생각한 만큼 나와 준 연습이었고 정비는 기화기 세척과 리드 벨브 불량으로 교체를 했다. A1 등급을 유지하고자 최선을 다해 전반기를 마무리하겠다.


이재학

금주 배정받은 115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안정적인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1라운드 때 모터가 우는 현상으로 고전해 2라운드 때는 감안해서 잡고 나왔다. 정비는 타이머 스토퍼와 카브레타를 정비했으며 A1등급을 유지코자 매 경주 집중할 생각이다.


김계영

금주 배정받은 83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안정적인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이다. 스타트는 바람영향으로 다소 편차를 보였지만 나름 만족하고 있다. 정비는 기화기 청소와 타이머 스토퍼를 정비했으며 전반기 마지막 회 차인 만큼 사고 없이 마무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인터뷰 제공-경정고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