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9.05
조회
1187

박준호

금주 배정받은 60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중상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2주후 출전이라 확실한 감을 잡았다고 할 수 없는 연습으로 온라인 연습 시 피트 및 지속력은 평범했다. 부담감을 떨치고 집중력 있는 경주로 최선을 다하겠다.


기광서

금주 배정받은 19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에서 저조한 기력을 보이는 중하급 모터이다. 다만 스타트는 생각만큼 나와 준 연습이었고 온라인 연습 시 피트 및 지속력은 저조한 느낌을 받았다. 항상 자신감을 잃지 않고 매 경주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김지훈

금주 배정받은 76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에서 기본적인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등바람 영향으로 생각보다 빠른 연습이었다. 온라인 연습 시 피트 및 지속력은 양호한 느낌으로 출전경주마다 최선을 다해 멋진 경주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


박진서

금주 배정받은 130번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생각보다 빠른 느낌이다. 정비는 기화기 세척을 했으며 온라인 연습 시 피트 및 지속력에서 양호한 기력을 보였다. 항상 고객에게 실망시켜 드리지 않는 선수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


김대선

금주 배정받은 153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중하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등바람 영향으로 생각보다 빠르게 나와 주었고 정비는 기화기 세척을 했다. 온라인 연습 시 피트 및 지속력은 보통이다. 최근 기복 있는 경주를 보였지만 최선을 다해 다시 한 번 도전하겠다.


강창효

금주 배정받은 72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에서 기본적인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등바람 영향도 있었지만 나름 만족스러운 연습이었다. 온라인 연습 시 피트 및 지속력은 보통이며 본인의 강점을 살려 매 경주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인터뷰 제공 : 경정고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