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7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9.12
조회
1058

김현덕

금주 배정받은 130번 모터는 직선시속과 선회, 피트아웃까지 모든 부분이 만족스럽다. 기력이 마음에 들어 지정훈련에서도 실전용 프로펠라만은 사용했고 스타트하기도 불편함이 없었다. 이번 주는 가진 조건에 걸 맞는 성적을 끌어낼 수 있도록 집중력을 높여 실전에서도 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김인혜

금주 장착한 158번 모터는 한여름에 장착했을 때와 별 차이가 없는 직선시속과 선회 모두 중급정도로 평가된다. 화요일 지정훈련에서는 스타트감이 흔들려 다소 소극적인 모습을 보였으나 내일 오전 지정훈련을 통해 스타트감만 잡아내면 승부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을 것이고 현재의 흐름을 깨지 않는 것이 이번 주 목표라 할 수 있겠다.

    

박정아

지난출전 때의 모터가 원체 기력이 좋았기 때문에 금주 배정된 모터와 꽤 차이가 나지만 92번 모터가 객관적으로 직선시속도 그렇고 선회까지 크게 빠지진 않는 거 같다. 기세가 올라오면서 전반적인 컨디션도 양호하지만 평정심을 잃지 않고 최근의 흐름을 이어갈 수 있도록 침착하게 실전경주를 준비하겠다.

    

권일혁

장착한 121번 모터가 선회는 무난한 반면 직선시속에서는 살짝 아쉬움을 느꼈다. 본인의 가장 큰 약점이 스타트라는 걸 잘 알고 있지만 솔직히 사전스타트도 많이 의식하는 편이고 자신감 또한 떨어져 있는 실정이다. 기대에 못 미쳐 항상 죄송한 마음이지만 하루빨리 정상궤도에 오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신현경

배정받은 07번 모터는 선회도 양호하지만 직선시속이 좀 더 마음에 든다. 스타트감은 생각했던 것보다 빨리 나와 이를 조율하는 것이 금주 최우선 과제가 되겠고 지난출전 때 모터기력 열세로 까먹은 성적을 복구하는 것이 이번 주 목표이자 다짐이다.

    

이휘동

금주 배정된 62번 모터는 선회는 중급수준이지만 직선시속은 중급이상의 느낌을 받았고 스타트감도 무난하고 개인 컨디션 또한 평소와 다를 바 없다. 지난출전에서 강한 상대들과 만나 본인의 부족함을 여실히 느낄 수 있었는데 더 노력해 하루하루 신인 티를 씻어갈 수 있도록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다.

 

-인터뷰 제공 : 스포츠경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