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3.27
조회
1334

박진서

금주 배정받은 7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안정적인 기력을 보이는 중상급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바람영향과 2주 휴식이후 출전이라 다소 편차를 보였으며 정비는 기화기 세척을 했다. 온라인 지정훈련은 피트 및 지속력에서 안정적인 연습이었고 A2목표를 위해 매 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손지영

금주 배정받은 110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기본적인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스타트감은 평상시와 같은 연습으로 내일 오전연습에서 다시 한 번 집중할 생각이며 정비는 펠러정비에 집중하고 있다. 온라인 지정훈련은 피트 및 지속력에서 평범한 연습이었다. 최근 부진한 성적을 보이고 있는데 A등급 유지를 위해 매 경주 집중하겠다.

 

정종훈

금주 배정받은 115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안정적인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스타트감은 모터가 우는 현상도 있었지만 생각만큼 나와 주었고 온라인 지정훈련은 피트는 처지고 지속력은 보통이었다. 전반기 A2 유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진우

금주 배정받은 71번 모터는 착순점에 맞게 직선 및 선회력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스타트감은 바람영향으로 인해 생각보다 빠르게 나왔고 정비는 백레쉬(좁힘)를 조정했다. 평상심을 잃지 않고 매 경주 차분하게 경주를 풀어나갈 생각이다.

 

김태용

금주 배정받은 150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좋은 기력을 보이는 중상급모터이다. 스타트감은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는 따로 생각하지 않고 있다. 온라인 지정훈련은 피트 및 지속력에서 안정적인 훈련이었다. 상황에 맞는 전법으로 공간 활용을 통해 꾸준한 성적을 기록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선웅

금주 배정받은 102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저조한 기력을 보이는 중하급모터이다. 스타트감은 모터기력으로 인해 편차를 보였고 정비는 전체적으로 다시 점검(선회쪽 보강)중이다. 온라인 지정훈련은 피트 및 지속력이 상당히 불안했다. 최근 성적을 유지하고자 스타트에 더욱더 집중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인터뷰 제공 :  경정고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