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0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4.03
조회
1251

장수영

128호정은 직선은 중급, 선회도 중급정도로 판단하고 있다. 1차 훈련에 사용한 펠러가 실전용이다. 스타트는 최근 감이 괜찮았는데 금주는 훈련시 바람의 영향으로 너무 빠른 기록이 나와 내일 오전 훈련을 통해 다시 한 번 점검을 해봐야 될 것 같다. 최근 1턴 전개를 제대로 풀지 못해 부진한 모습을 보였던 만큼 금주는 최대한 1턴 전개에 집중해 부진을 만회할 수 있는 회차로 만들고 싶다.


한준희

17호정은 직선-선회 모두 힘이 좋은 강성모터다. 온라인도 순발력과 종속 모두 안정적이라 만족스럽다. 문제는 F후 복귀전이라 스타트인데 1차 훈련에서는 부담감이 커서 기준점을 제대로 잡지 못했지만 2차 훈련에서는 나름 안정된 스타트기록이 나와 줘 실전 역시 안정된 스타트에 집중하며 강성모터를 활용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 인코스는 아직은 부담스럽고 개인적으로 센터코스가 금주 편하게 느껴진다.


이용세

38호정은 느낌이 좋다. 직선-선회 모두 강성은 아니지만 착순점보다 양호한 것 같다. 스타트는 바람의 영향인지 화요훈련에서는 들쑥날쑥한 기록을 선보여 내일 오전에 다시 한 번 담금질이 해보겠다. 최근 스타트감은 양호하다. 정비는 1턴마크 접근하는 과정에서 반응이 따로 노는 느낌이라 현재 틸트각 등을 조정했는데 내일 오전 훈련을 통해 이점을 집중적으로 점검하겠다. A등급을 유지하는 게 전반기 목표다.


김영민

9호정을 연속으로 탑승하고 있는데, 지난번 탑승보다는 발란스가 훨씬 좋아진 느낌이다. 직선-선회 모두 양호하다. 스타트는 훈련에서는 문제가 없었는데 실전에서는 아직까지 부담감이 큰 것 같다. 스타트실수를 하지 않겠다는 마음이 커서 그런 것 같다. 금주도 스타트 실수없는 경주를 통해 조금이나마 성적을 끌어 올리는 게 목표다. 온라인은 바람의 영향인지 훈련시 제대로 활주가 이뤄지지 않았는데 이점은 내일 오전 훈련을 통해 다시 점검하겠다.


이응석

55호정은 최근 페이스가 좋았던 모터인데 본인의 기대치에는 못 미치는 것 같다. 직선-선회 모두 중급정도다. 2차 훈련에서 사용한 펠러가 실전용인데 현재 펠러 상태가 그리 좋은 편이 아니라 직선을 끌어 올리는 쪽으로 펠러를 조금 수정해볼 계획이다. 최근 컨디션이 워낙 하락세라 총체적인 난국에 빠져 있는 만큼 페이스를 끌어 올릴 수 있도록 매 경주 집중하겠다. 스타트감은 양호하다. 건강상태도 이상 없다.


조규태

모터테스트로 인터뷰 불참

 

-인터뷰 제공: 경정마린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