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2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4.17
조회
1293

조성인

122번 모터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데 가속력은 랩 타임 만큼이며 선회력은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된다. 같은 조에서 훈련한 선수들의 모터가 예선전에 출전하는 경쟁 상대들 보다 못한 성능임에도 불구하고 순발력과 파워가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이다. 펠러를 비롯해 모든 세팅을 선회력을 보강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홍기철

지난주 106번 모터가 너무 좋지 않아서 고생을 했는데 70번 모터는 좋은 편은 아니지만 상대적으로 느낌이 괜찮다. 시각적으로는 함께 훈련한 선수들을 상대로 해볼만하다고 느꼈는데 막상 확정검사는 차이가 많이 나고 있어 할 수 있는 정비는 모두 하고 있다. 모터 정비는 금일까지 하고 스타트는 수요일 오전 훈련시 맞춰볼 생각이다.


조규태

69번 모터는 탄력을 받는데 오래 걸리고 특히 재가속 시간이 늦다는 단점이 있다. 모터의 특성으로 인해 스타트 포인트를 잡기가 어려웠지만 일단 시속이 올라오면 활용에 어려움이 없다. 세척 위주로 정비를 하고 있으며 가속력과 순발력은 부족하지만 선회력 자체는 양호한 만큼 전술 운영에 포인트를 잡고 접근하겠다.


서종원

47번 모터의 직선 가속력은 중급이며 선회력은 중하급이라고 판단된다. 펠러를 테스트한 결과 2차 보다는 1차 세팅이 마음에 들고 있으며 부족한 선회력을 보완하기 위해 기화기 등 여러 가지 정비를 할 생각이다. 최근 흐름이 괜찮은데 일단 스타트에 있어 더욱 신중을 기해야겠고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김종민

스포츠월드배 초대 우승자로써 마음을 단단히 다지고 있다. 장착한 17번 모터 기력에 상당히 만족하고 있으며 이번 예선전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쏟아 부을 생각이다. 일단 결승 진출이 첫 번째 목표이며 결승전에 진출하게 된다면 좋은 결과를 얻고 싶다. 2차 보다는 1차 세팅이 마음에 들어 수요일 오전 훈련과 실전에 적용할 계획이다.


김지훈

111번 모터를 배정받았는데 전반적으로 활용에 어려움이 없는 성능이다. 하지만 가속력에 비해 선회력은 약한 단점이 있고 금일은 펠러 테스트에 초점을 맞췄다. 1차는 에이스, 2차에 최근 정비한 펠러를 장착했는데 승부 포인트를 잡는데 주력하다보니 스타트와 전술 모두 결과물이 좋지 않았다. 수요일 오전 훈련에서 최종적으로 담금질을 하겠다.


- 인터뷰 제공  : 경정쾌속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