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7.10
조회
1250

고정환

금주 배정받은 67번 모터는 직선 시속과 선회 모두 중급 정도의 기력을 드러내고 있고 스타트감도 무난한 편이다. 최근 변화의 요인은 우측 선수들을 의식하기보다는 턴 마크 중심의 전개를 펼치면서 조금은 시야가 넓어진 영향인 거 같다. 이번 주 경주 결과에 따라 B1급 승급이 가능한 만큼 최대한 집중해서 원하는 것을 얻어내고자 노력하겠다.

 

엄광호

금주 장착한 42번은 직선 시속도 그렇고 선회도 크게 모자람이 없는 중급 모터인 거 같다.

스타트는 어느 정도 자신감이 있지만 훈련원에서는 무리가 없던 전속 턴이 실전에만 가면 급한 성격 탓인지. 실수가 많은 게 사실이지만 이를 더 보완하고 체중도 감량해 후반기에는 지금보다는 무조건 성장하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구현구

배정받은 55번 모터는 지난번 탑승 때도 그랬고 이번에는 전반적으로 양호한 성능을 드러내고 있다. 본인의 안일함으로 인해 체중관리도 제대로 못하고 기복 심한 경주를 보여드려 죄송스러운 마음이 가득한데. 모터 기력, 개인 컨디션, 스타트감까지 전혀 문제가 없는 만큼 금주는 꼭 시원한 경주를 보여드리고 싶다.

 

김태영

장착한 71번 모터는 직선 시속도 괜찮지만 선회가 좀 더 양호한 느낌이다.

스타트감은 예전보다는 조금씩 빨라지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부족함을 느끼고 솔직히 선회가 조금 향상됐다는 것 말고는 더 노력해야 될 부분이 산적해 있다는 걸 알고 있다.

체중감량과 보완해야 될 부분을 잊지 않고 하나하나씩 변화해가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이 현재의 목표이다.

 

조규태

금주 함께할 89번 모터는 직선 시속은 양호한 반면 선회는 조금 아쉬운 감이 있었다.

순간 가속이 불안정해 화요일 훈련에서는 스타트가 여의치 않았지만 수요일 오전 훈련을 통해 스타트감을 잡아갈 수 있을 거라 믿고 금주 결과에 따라 A2급 승급이 가능한 상황이라 최선의 결과를 위해 사력을 다할 것이다.

 

이인

배정된 137번은 직선 시속과 선회가 그리 부족하지 않은 중급모터로 평가된다.

본인의 최대 약점이 스타트라는 것을 잘 알고 있고 금주 역시도 마음처럼 따라가지 못하는 것이 사실이지만 이를 보완하지 않으면 전개가 어려워질 수밖에 없고 성장에도 장애가 된다는 것을 의식하고 있기에 집중력을 더 끌어올려 스타트란 산을 넘어갈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

 

-인터뷰 제공 : 스포츠경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