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5.01
조회
1323

서 휘

금주 배정받은 44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안정적인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로 온라인 연습에서도 피트 및 지속력에서 양호한 기력을 보였다. 훈련 스타트감은 직전 회 차와 별다른 차이가 없는 연습이었고 정비는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했다. 최근 좋은 흐름을 이어 매 경주 집중력 있는 경주를 펼치겠다.


김성찬

금주 배정받은 27번은 선회 보다는 직선이 다소 나은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지만 온라인 연습에서는 피트 및 지속력에서 아쉬움을 주었다. 훈련 스타트감은 아직까지 플라잉에 대한 부담감으로 인해 조심스러운 연습이었으며 정비는 틸트각(0->+0.5)과 백레쉬(넗힘)를 조정했다. 조금 더 스타트에 집중해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김희영

금주 배정받은 91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모터로 온라인 연습에서는 피트는 양호했지만 지속력이 다소 아쉬움을 주었다. 훈련 스타트감은 나름대로 만족스러운 연습이었고 정비는 1차 연습이후 리드 밸브를 정비했다. 부진한 성적을 만회코자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해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김명진

금주 배정받은 54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중하급기력을 보이는 모터로 온라인 연습에서도 이렇다할 기력을 보여주지 못했다. 훈련 스타트감은 1차때는 모터가 우는 현상으로 고전했는데 2차 훈련에서 조금은 잡은 것 같다. 정비는 카브레타 청소와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했으며 틸트각 +1.0->+0.5 변화를 통해 공회전을 잡는데 주력했다. 최근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어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주은석

금주 배정받은 108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안정적인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로 온라인 연습에서도 피트 및 지속력에서 양호한 기력을 보여주었다. 훈련 스타트는 확실한 기준점을 잡았다고 할 수 없는데 최선을 다해 맞혀 볼 생각이며 정비는 모터보트 발란스를 잡기 위해 틸트각(+0.5 ->0)과 직선력 향상을 위해 기어 간극과 타이머 스토퍼(넓힘)를 조정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이응석

금주 배정받은 69번은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로 온라인 연습에서는 피트와 지속력에서 현저하게 기력 저하를 보여주었다. 훈련 스타트는 아직도 플라잉에 대한 부담감으로 인해 확실하게 말할 수 없는 상태이고 입소 전 영종도에서 3주 훈련을 하고 들어왔는데 실전경주에서 자신감을 찾는 것이 급선무인 것 같다.

 

-인터뷰 제공 : 경정고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