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0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6.12
조회
1057

안지민

금주 배정받은 127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연습 스타트는 바람영향에 따라 변화는 보였지만 전체적으로 양호한 상태이다. 온라인 연습은 피트 및 지속력이 양호했으며 여왕전 우승이후 출전으로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해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습니다.

 

김지훈

금주 배정받은 42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연습 스타트는 나름 생각만큼 나와 준 연습이었고 온라인 연습은 피트 및 지속력이 양호한 모터이다. 정비는 백레쉬(좁힘)를 정비했으며 욕심을 버리고 초심을 갖고 경주에 임하다보니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어 금주도 고객 성원에 보답코져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효년

금주 배정받은 16번은 직선 종속이 약하고 선회는 양호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연습 스타트는 날씨변화로 인해 조금 편차는 보였지만 나름 양호한 연습이었다. 온라인 연습은 피트 및 지속력에서 양호한 기력을 보였다. 최근 기복 있는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데 다시 한 번 각오를 다지며 매 경주 집중력 있는 경주를 선보이겠습니다.


김인혜

금주 배정받은 27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연습 스타트는 1차 연습이후 리드 벨브를 정비한 후 2차 연습은 나름 만족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온라인 연습은 같은 조에서 연습한 조성인선수와 큰 차이가 없는 것으로 보여 양호한 느낌이다. 경주하기에 무리가 없는 모터인 만큼 출전경주에서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주은석

금주 배정받은 114번은 직선은 양호하지만 선회는 다소 미흡한 중급모터이다. 연습 스타트는 원하는 만큼 나와줘 만족하고 있다. 온라인 연습은 피트 및 지속력이 양호한 모터라 판단된다. 정비는 전기 장치 세척과 타이머 스토퍼(넓힘) 및 기화기를 정비했고 자기 위치에 맞는 경주력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김종희

금주 배정받은 24번은 작년에 선탑 했을 때와 같이 직선 및 선회에서 양호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연습 스타트는 인코스는 좋았지만 아웃코스는 고전했다. 온라인 연습은 피트 및 지속력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였고 1차 연습 때 사용한 선회형 펠러를 다시 한 번 장착해 0.2초대 스타트를 목표로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인터뷰 제공 : 경정고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