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7.03
조회
1260

최광성

44번 모터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데 전반적으로 양호한 성능을 갖춘 것으로 판단된다. 2차에 장착한 펠러가 가속력이 살짝 부족한 느낌이라 1차에 세팅한 펠러로 수요일 오전 훈련에서 담금질을 하겠다. 계속해서 날씨가 더워지고 있는 만큼 순발력과 파워 보강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스타트 감각도 양호하다고 판단된다.

 

황이태

강성 모터를 상대하지 않는다면 입상권 진입을 노려 볼 수 있는 조건이다. 61번 모터가 만족스러운 성능을 나타내고 있는데 온라인 경주 역시 타이밍만 잘 맞춘다면 승산이 있을 정도다. 스타트는 평소 감각의 70% 정도이며 남은 전반기 동안 성적을 바짝 끌어 올려 A2에 진입하는 것이 목표다.

 

박원규

114번 모터는 과거에 장착한 경험이 있는데 딱 중급이었다. 금주도 선회력은 중급이며 가속력은 탄력을 받는데 시간이 좀 걸리지만 시속이 붙은 후에는 활용에 어려움이 없는 특징이 있다. 온라인 역시 이러한 특징으로 인해 초속이 좀 약한 단점이 있고 스타트는 0.1~0.2초대를 유지하려고 노력 중이다.

 

조성인

평소 모터를 배정받으면 무조건 선회형으로 세팅을 하는데 직선형으로 세팅이 맞춰져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대로 훈련을 해봤다. 항적을 맞으면 출력이 급격하게 떨어지는 단점이 있어 다시 선회형으로 세팅을 했고 1차는 에이스 펠러, 2차는 노멀 펠러로 연습을 했다. 노멀 펠러를 장착한 탓인지 온라인 연습은 좋지 않았다.

 

조규태

104번 모터는 여름에 접어들면서 하향세를 보이는 것으로 알고 있다. 생각했던 것 보다는 랩 타임이 늦어서 깜짝 놀랄 정도였는데 가속력을 보완하는 세팅으로 초점을 맞춰야겠다. 1차는 에이스 펠러, 2차는 테스트 펠러를 장착했는데 수요일 오전 훈련은 1차 세팅으로 임하겠다. 남은 후반기 동안 점수를 끌어 올려 확실하게 A2로 자리 잡는 것이 목표다.

 

이경섭

직전 회차는 모터가 너무 좋지 않아서 고전을 했으나 금주 장착한 66번 모터 정도라면 큰 문제가 없다고 본다. 최상급 모터를 만난 다면 어려울 수 있겠으나 성능 자체가 양호해 만족하고 있다. 펠러는 복합형을 사용하고 있으나 모터 세팅은 직선 가속력을 최대화하는 쪽으로 맞추고 있으며 스타트 감각과 온라인 연습도 괜찮았다.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임하겠다.

 

-인터뷰 제공 : 경정쾌속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