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7.24
조회
1153

송효석

155호정 모터는 직선은 뻗는 힘이 느껴지는 중급이상의 모터로 판단하고 있다. 선회쪽 힘도 양호하다. 스타트훈련도 원하는 기준점이 나와 줘 만족스러운 상태다. 펠러는 1,2차 모두 최근 사용하고 있는 하나의 펠러만 활용했다. 온라인 시속도 랭킹모터들에 비해서는 쳐졌지만 이들과도 일정한 간격을 유지해 나쁘지 않은 것 같다. 후반기에도 F사고없는 경주를 통해 A등급을 유지하는 게 목표이다.

 

길현태

07호정 모터는 직선도 뻗는 힘이 없고, 선회쪽도 큰 장점을 발견하지 못했다. 최근 하락세를 보였던 모터라서 그런지 높은 착순점에 비해 강한 느낌이 없어 중급정도의 시속으로 판단한다. 온라인시속도 밋밋한 느낌. 딱히 에이스펠러가 없어 3개의 펠러를 다 활용중인데, 남은 여분의 펠러를 내일 오전훈련에 테스트 한 후 가장 적합한 궁합의 펠러를 선택하겠다. 훈련스타트감은 양호했다. 부진한 페이스를 회복하는 게 후반기 목표다.

 

홍기철

20호정모터는 11주만에 출전이라 정확하게 모터기력을 파악하긴 힘들었지만 직선은 나름 경쟁력이 있었고, 선회쪽은 힘이 부족했다고 느꼈다. 스타트 훈련은 공백기로 인해 기준점을 잡는데 어려움 있어 내일 오전 훈련을 통해 최대한 다듬어 보겠다. 펠러도 아직 정확하게 모터기력을 파악하지 못해 가지고 있는 3개를 모두 테스트중이라 내일 남은 여분의 펠러를 테스트해봐야 정확하게 실전에 사용할 펠러를 정할 수 있을 것 같다. 금주는 최대한 정상컨디션을 찾는데 집중할 생각이다.

 

이상문

02호정 모터는 직선은 중급, 선회도 중급정도로 판단하고 있다. 스타트감은 훈련시 원하는 기록이 나와 주고 있어 양호한 상태다. 2차 훈련에 사용한 펠러가 실전용으로 내일 오전에 다시 한 번 점검한 후 실전에도 활용할 생각이다. 후반기 시작인만큼 소극적인 마음을 버리고 전투적인 마음가짐으로 매 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김완석

40호정 모터는 생각했던 것보다 밋밋한 느낌이다. 직선-선회 모두 중급정도로 판단한다. 스타트는 원하는 기준점이 나와 줘 금주도 양호한 상태다. 화요훈련은 최근 가공 중이던 펠러를 활용했는데 딱히 재미를 보지 못해 내일 오전 훈련에 최근 사용했던 펠러와 합을 맞춰볼 생각이다. 정비는 기어 간극과 백러쉬를 조정해 선회쪽으로 셋팅을 다시 했다. 온라인은 중급정도의 수준이다. 늘 꾸준한 선수가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

 

김종민

122호정 모터는 직선은 뻗어 나가는 힘이 느껴진다. 선회 힘도 양호한 상태이다. 스타트감도 인 아웃 다 훈련시 양호했던 만큼 사전스타트를 최대한 활용해 실전에서도 집중력을 보이겠다. 훈련시 하나의 펠러를 틸트각만 바꿔 활용했다. 1차는 +0.5/ 2차는 +1.0으로 점검을 했는데 +1.0쪽을 내일 오전훈련에 다시 한 번 점검해보겠다.

 

-인터뷰 제공 : 경정마린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