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0.30
조회
1158

이승일

151번 모터는 최근 받은 것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모터다. 직선-선회 모두 양호하다. 스타트는 훈련시 좀 빠른 감이 있어 이점을 내일 오전훈련을 통해 보완해야 할 것 같다. 2차 훈련 펠러와 합이 맞았다고 판단되어 실전에 활용할 생각이다. 온라인은 개인적인 문제인지 그리 큰 장점없이 따라가는 수준이었다. 부진한 모습이지만 예전 같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매 경주 노력해 나가겠다.

 

김인혜

66번 모터는 직선-선회 모두 밋밋한 모터다. 특히 가속력이 부족한 모터로 판단된다. 이점을 다방면으로 정비중인데 화요훈련에서는 큰 성과를 얻지 못했다. 다시 셋팅 후 내일 오전에 점검을 해보겠다. 2차 훈련에 사용한 펠러가 실전용이다. 온라인도 초반에 치고나가는 힘에 비해 종속이 받쳐주지 못했다. 스타트훈련도 바람의 영향으로 좀 빠른 감이 있어 내일 오전 훈련에 이점도 다시 한 번 점검하겠다.

 

곽현성

71번 모터는 금주 강성모터들이 대거 출전하지 않아서 그런지 훈련시 직선-선회 모두 경쟁력을 갖춘 모습이라 만족스러운 모터로 판단된다. 훈련시 최근 실전에서 사용하고 있는 하나의 펠러만 활용했다. 스타트는 훈련시 편차를 보여 내일 오전훈련을 통해 점검이 필요한 상태다. 따로 정비는 계획하고 있지 않다. 온라인도 초반/종속 모두 만족스럽다. 최근 실전 경주에서 실수를 많이 해서 고객님들께 죄송한 마음이 크다. 이점을 만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김정구

158번 모터는 직선-선회 모두 중급정도로 판단하고 있지만 강성모터가 없어서 그런지 느낌이 나쁘지 않다. 온라인도 초반/종속 모두 양호했다. 스타트도 훈련시 원하는 기록이 나와 주고 있어 금주는 감이 괜찮다. 따로 정비는 계획은 없다. 펠러는 2차 훈련에 사용한 게 실전용이다. 기복없이 꾸준한 선수가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

 

안지민

40번 모터는 직선-선회 모두 중급정도다. 최근 하락세를 보였던 모터라 걱정이 컸는데 중급정도는 되는 것 같다. 온라인은 초반/종속 모두 그냥 따라가는 수준으로 강한 느낌을 받지 못했다. 스타트는 너무 빠른 감이 있어 내일 오전 훈련을 통해 점검이 필요한 상태다. 펠러는 겨울용 펠러 하나로 1,2차 기어간극만 조정했다. 1차 좁혔을 때 선회 느낌이 더 좋았다.

 

김태용

72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 선회는 중하급이다. 스타트는 1차는 양호했는데 2차는 모터가 우는 느낌이 들었다. 아직 겨울용펠러(최근 실전사용)를 테스트 하지 않아 내일 오전에 겨울용까지 타봐야 스타트감은 정확히 알 수 있을 것 같다. 온라인 피트는 양호했다. 정비는 선회 힘을 보강하기 위해 리드밸브쪽을 조정중이다. 주어진 상황에 맞게 매 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제공-경정마린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