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8.28
조회
1076

서 휘

108호정 모터는 착순점에 비해 직선이 양호한 것 같다. 선회는 중급정도다. 선회 힘이 부족하다고 판단해 정비는 틸트각을 내렸고 기어간극도 조정한 상태. 스타트는 바람의 영향으로 화요훈련은 기준점이 흔들렸는데 이점은 선회력과 함께 내일 오전훈련을 통해 보완하겠다. 온라인 시속은 양호했다. 고객님들의 기대치에 충족할 수 있는 경주를 하는 게 매 경주 목표다.


정인교

125호정 모터는 직선은 양호하지만 선회 힘이 부족한 것 같다. 선회쪽은 펠러를 교체해 타보았지만 크게 달라진 점이 없어 모터문제라고 판단해 따라 정비를 계획하고 있진 않다. 1차 훈련에 사용한 펠러로 실전에 활용할 생각이다. 훈련스타트감은 양호했다. 부진탈출을 위해 매 경주 최대한 집중하겠다.


김현덕

149호정 모터는 직선-선회 모두 마음에 든다. 딱히 모자람이 없는 모터라 좋은 여건에 걸맞은 성적을 내는 게 금주 목표다. 훈련 스타트감은 좀 빠른 느낌이라 내일 오전에 이점을 감안해 보완하겠다. 펠러는 최근 실전에 사용하는 펠러로 1,2차 훈련을 소화했다. 시속이 좋은 만큼 딱히 정비계획은 없다.


김경일

158호정은 직선-선회 모두 양호하다고 판단된다. 온라인도 초반-종속 모두 안정적인 상태다.

F실격 이후 스타트감은 최근 그리 좋은 편이 아니라, 훈련시 0.20대의 기준점을 잡으려고 노력했는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했다. 스타트감은 보통이다. 1차 선회형 펠러와 궁합이 더 좋다는 느낌을 받아 실전까지 사용할 생각이다. 찬스가 온다면 놓치지 않겠다.


이휘동

07호정 모터는 직선은 초반이 다소 밋밋하지만 중반이후 치고나가는 힘이 느껴진다. 초반 힘이 없는 건 순발력이 부족해서라고 판단되어, 현재 기어간극을 좁혀서 이를 정비중이다. 온라인도 초반은 늦지만 중속은 양호했다. 스타트컨디션은 순발력이 약해 기준점이 많이 흔들려 순발력을 최대한 보완해 내일 오전에 맞춰 보겠다. 1차 훈련 펠러로 실전활용


반혜진

71호정 모터는 선회는 양호하지만 직선은 착순점에 비해 약한 느낌이다. 훈련스타트감은 양호했다. 인보다는 아웃스타트감이 좀 더 좋은 것 같다. 온라인은 초반이 약한 반면 중반 이후 치고나가는 힘이 괜찮았다. 최근 실격을 당한 경주에서 에이스펠러가 망가져서 현재 여분의 펠러를 테스트중이다. 그나마 2차 훈련에 사용한 펠러와 궁합이 괜찮아 실전에 활용해 볼 생각이다.

 

-인터뷰 제공: 경정마린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