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5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1.27
조회
1168

사재준

금주 배정받은 49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기본적인 기력을 보이는 모터로 온라인 연습 시 피트는 양호하고 지속력은 보통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아웃코스가 나름 만족스러웠다. 부상이후 첫 출전인데 차분하게 전개로 경주를 풀어나갈 생각이다.

 

홍기철

금주 배정받은 155번은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다소 미흡한 기력을 보이는 모터로 온라인 연습 시 피트는 평범하고 지속력은 양호한 기력을 보였다. 훈련 스타트감은 무난한 연습이었고 정비는 선회보강을 위해 기어 간극(좁힘)과 타이머 핸들 정비를 통해 펠러를 셋팅할 생각이다. 얼마 남지 않은 기간 동안 부상 없이 안전하게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김민준

금주 배정받은 101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안정적인 기력을 보이는 모터로 온라인 연습 시 피트는 양호하고 지속력은 보통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나름 양호한 연습이었고 정비는 선회보강에 중점을 두고 있다. 후반기 다소 저조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데 남은 경기에서 더욱 분발할 생각이다.

 

김효년

금주 배정받은 02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무난한 기력을 보이는 모터로 온라인 연습 시 피트 및 지속력에서 양호한 기력을 보여주었다. 훈련 스타트감은 생각만큼 나와 준 연습이었고 선회 보강을 위해 기어 간극(좁힘)을 정비할 생각이다. 다시 한 번 스타트에 집중해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다.

 

장수영

금주 배정받은 133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무난한 기력을 보이는 모터로 온라인 연습 시 피트 및 지속력에서 양호한 기력을 보여주었다. 훈련 스타트감은 나름 만족스러운 연습이다. 정비는 기본적인 세척과 선회 보강을 위해 정비를 계획하고 있다. 후반기 얼마 남지 않았지만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이경섭

금주 배정받은 94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안정적인 기력을 보이는 모터로 온라인 연습 시 피트는 RPM 불안정으로 편차를 보였고 지속력은 양호한 기력을 보였다. 훈련 스타트감은 만족스러운 연습이다. 정비는 선회보강을 위해 기어 간극(좁힘)을 정비할 생각이다. 남은 경기 조금 더 스타트에 집중해서 차분하게 전개로 풀어나갈 생각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