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도 고객 패널 공모 공고문 |
|
국민체육진흥공단이 고객 가치 경영을 위해 고객 참여를 확대하고자 다음과 같이 고객 패널을 공모합니다.
고객 여러분께 제공되는 서비스의 질적 향상 및 공단 사업의 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좋은 의견을 제안해
주실 수 있는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모집 내역
공모 대상(부문) |
ㅇ 국민체육진흥공단 고객 패널 총 8명 |
지원서 접수시 |
자격 조건 |
ㅇ 공단 사업 및 고객 서비스 운영에 관심 있는 |
- |
활동 기간 |
ㅇ 2011년도 위촉시 ~ 2012. 1. 10 |
- |
활동 내역 |
ㅇ 매월 VOC 리포트 필수 제출(수당 월 20만원) |
- |
□ 접수방법 및 선발
ㅇ 제출서류 : 지원서 1부. 활동계획서 및 공단에서 제시한 과제 기술서 1부(별첨양식)
ㅇ 제출방법 : 제출서류를 담당자 이메일(mailto:eunjseo@kspo.or.kr)로 기한 내 송부
ㅇ 제출기한 : 2011. 3. 27
ㅇ 선발방법 : 제출 서류 심사
※ 최종 선발자는 개별 통보(유선 통보)
□ 담당자 및 연락처
ㅇ 담당자 : 사회공헌팀 서은정 (02-410-1202 / eunjseo@kspo.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