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정운영본부는 고객의 주요 불만사항을 파악하고 개선방안을 도출하여 경정의 고객만족도를 경정에 관심과 애정이 있는 고객께서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경정의 발전과 효율적인 운영을 1. 경정 고객 이사회 개요 ㅇ 구성인원 : 총 10명 이내 ㅇ 임 기 : ‘08. 4월 ~ ‘08. 12. 25(9개월간) ㅇ 활동방법 : 격월로 개최되는 고객이사회 참가(연 4회) ㅇ 활동내용 : 경정사업 전반에 걸친 모니터링 및 개선방안 도출 ㅇ 활동수당 : 고객이사회 참석시 지급 2. 지원자격 : 경정에 관심과 전문 지식이 있는 고객 ※ 전임 고객이사, 경주 관련 금지․정지자, 불공정 경주행위 연루자 등 3. 모집기간 : ‘08. 3. 5(수) ∼ 3.28(금)4. 지원방법 : 이메일, 우편, 방문(미사리 경정장 고객만족센터) 접수 5. 제출서류 :『경정 고객이사 지원서』(별첨 참조) 및 주민등록증 사본 6. 제 출 처 : 관람동 고객만족센터(경주일), 경정운영본부 고객만족실 -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동 3-1 (우 465-140), 전화 : 031-790-8492 ※ 이메일의 경우 공지사항에 첨부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이메일 주소(hhjvoh@sosfo.or.kr)로 발송(이메일 접수 권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