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SR경영팀입니다.
고객광장 관련 고객여러분께 양해의 말씀 올립니다.
SOSFO 내부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인해 11월 17일에서 약 1주일간 고객의 소리, 고객제안,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등의 분배 및 처리가 어려움을 양해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글을 게시하시는 것은 가능하나, 분배 및 답변 등 처리는 수정작업이 완료된 이후 분배 및 처리됨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여러분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최대한 신속하게 수정하여 정상적으로 가동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정상적으로 가동되면 홈페이지에 공지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